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기] 다이소 공학용 계산기
    전자공학 2020. 4. 25. 21:26

    전자공학과를 복수 전공하고,

    수업을 처음 듣으면서 공학용 계산기가 필요하겠구나 느꼈습니다.

     

    킬로, 밀리, 마이크로, 아토,,,,, 이런 계산을 쉽게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수업시간에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두드려볼 수도 없고, 손으로 계산 할 나이는 지났으니까요ㅋㅋ

    그리고 공대를 다니면서 공학용 계산기 하나쯤은 들고 다녀야 할 거 같기도 하고요ㅎㅎ

     

     

    오늘 마스크 사러 나갔다가, 약국 옆에 있는 다이소에 갔는데 재미있는 물건이 많아서 구경하던 중에 계산기가 있는 거에요. 다양한 종류의 계산기가 있기에 하나씩 살펴보던 중에 마침 필요했던 공학용 계산기가 보였어요.

     

    가격도 5,000원에 적당하고, 비싼 거 사기 전에 공학용 계산기란 어떤 녀석인지 알아 볼겸 바로 들었죠.

     

     

    제 품 명 | 공학용 계산기 (보호케이스)
    제품번호 | 63592
    제품가격 | 5,000원

     

    일단 디자인도 나쁘지 않네요ㅎㅎ

     

    포장지를 뜯으니 설명서와 함께 이렇게 나왔어요

    건전지는 미포함이니 함께 사셔야해요

     

     

    커버 케이스를 덮을수 있다고 해서 덮어봤는데,, 흠,, 케이스 맛집은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

     

     

    집에 있던 건전지를 얼른 가져와서 끼웠어요.

    AAA 건전지 2개가 필요해요

     

     

    얼마전 과제로 만들었던 팩토리얼 계산까지!!

     

     

     

    SHIFT를 누르니까 위에 S라는 표시가 뜨더라고요 주황색 글씨로 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 그 다양한 기능들입니다!!

     

     

     

    마무리는 pi로ㅎㅎ

     

     

    마침 공학용 계산기가 필요해서 샀는데, 가성비로도 최고고!

     

    기능도 되게 많더라고요! 부담없이 쓰기에는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근데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도 공부해야할 거 같아요,,, 기능이 너무 많아가지고

     

     

    조금 아쉬운 점은 빠르게 누르다보면 안 누른 숫자들이 있다는 거!

    조심해서 꾸욱꾸욱 눌려야겠어요ㅋㅋㅋㅋ

    반응형

    '전자공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두이노] 아두이노 소프트웨어 설치  (0) 2020.05.14
Designed by Tistory.